교회비전

  • 홈 >
  • 교회소개 >
  • 교회비전



우리는 아름다운교회가 주님께서 세우신 주님의 교회라 믿는다.(마16:18) 따라서 어느 인간의 사상이나 생각이 아닌 주인이신 주님의 말씀과 뜻대로 세워지기 원하며 주님 안에서 다음과 같은 꿈을 갖고 기도하며 힘쓴다.

 

우리의 꿈은 온 지체가 서로 사랑하는 가운데, 함께 예배를 드리며 말씀을 배우고 가르치며, 함께 더불어 기도하고 찬양하며 아름다운 성도의 교제를 갖는 행복하고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것이다. (주님의 말씀이 능히 우리 교회와 가정을 든든히 세워주실 것이다. 행20:32) (말씀목회와 성도의 교제)

 

우리의 꿈은 지역사회의 어린이와 학생들을 주님의 교회와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귀하게 쓰임 받는 21세기 리더로 양육시키는 것이다. 특히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을 잘 돌아보며 교회학교를 통해 말씀에 무장되고 주님의 귀한 제자로 훈련된 세계 속에 뛰어난 기독인재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이를 위해 더욱 무릎 꿇어 기도하며 주님의 말씀과 사랑과 선한 도구로 어린이 학생들을 양육, 훈련시킬 것이다.

 

우리의 꿈은 이 문경지역의 수많은 이웃들에게 예수 복음을 전하여 함께 예수를 믿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며 양적으로 성장하며 민족복음화를 이루는 것이다. (문경지역 8만 명에서 1만 명을 주의 백성으로 삼아 주옵소서)

 

우리의 꿈은 아름다운교회가 질적으로 성장하여 모든 지체들이 각각 자신의 은사대로 주님 주시는 선한 일들을 힘써 감당하는 교회가 되며 양육과 제자 훈련을 통하여 주님께 합당한 셀 리더와 성숙한 직분 자들을 많이 세우고, 제자비전, 세계비전에 불타며 두 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 성도, 건강한 교회를 이루는 것이다. (제자훈련과 1.000/100비전)

 

우리의 꿈은 성도들의 모든 가정이 모두 예수를 믿고 서로 사랑하여 행복한 가정, 신실한 가정을 이루는 것이다. (가정 복음화)

 

우리의 꿈은 재정의 50% 이상을 선교와 구제와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쓰므로 많은 선교사들과 많은 시골교회를 후원하며 지역사회, 지역교회를 이 모양 저 모양으로 돕고 섬기는 것이며 상처, 억압, 고통 받고 낙심하는 어려운 이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사랑과 위로와 격려와 용기와 소망을 주며 치유하는 것이다. (선교와 봉사)

 

우리 교회는 "성령 안에서 이루어지는 정의와 평화 그리고 기쁨"이 넘치는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헌신하며 민족의 화해와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하며 이를 위해 조그마한 도구라도 쓰임받기를 원하며 각자 삶의 자리에서 성령을 의지하여 정의와 평화를 만들어가는 사람이 되도록 힘쓴다. (하나님의 나라 구현)

 

우리의 꿈은 교회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교회 아름다운 성도가 되어 지역사회에 인정받고 사랑받는 교회, 꼭 필요한 교회 그리고 우리의 빛과 소금으로서의 착한 행실을 통해 믿지 않는 사람들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는 교회가 되는 것이다. (아름다운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