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간증문)

  • 홈 >
  • 커뮤니티 >
  • 독후감(간증문)
독후감(간증문)
영적전쟁 (김미란) 운영자 2008-03-15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802

http://areumdaun.net/bbs/bbsView/25/441564

영적전쟁이란 말은 지금껏 나의 신앙생활에 전혀 낮선 글도 아니라 부담 없이 한 장 한 장 넘기다보니 너무나 많은 내용으로 나에게 주신주님의 고귀한 말을 읽음으로써 영적전쟁은 꼭 해야 한다는 것과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 나는 영적전쟁을 피하기만 했다.

“주님, 이모든 것이 나를 피해가게 해주세요…….” “내가 이 싸움에 속하지 못하세 나를 인도해주세요 ." 라고 부탁을 드렸던 것이다.

 내가 주님의 군사로 부름을 받았다는 나의 현실적인 문제를 나는 받아드리지 못하고 피하기를 간절히 바랐던 것이다.

 그러나 영적전쟁은 나를 피해가지 않았고 더 무거운 짐으로 나에게 다가왔다.

나는 이 책을 통하여 주님이 나를 지켜주시기 위해서 전쟁 한 가운데 세워 두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책 10장에 나와 있는 것처럼 전쟁 한가운데 세워진 나에게 공격이 들어왔다.

나의 약한 것들로 나를 쓰러뜨리려 했고, 나를 능욕함으로 나를 무기력하게 만들었으며,

궁핍함으로 내게 감사를 잊게 하여했고, 핍박으로 내가 포기하기를 기다렸으며,

곤란에 처함으로 주님과 조금이라도 더 멀어지도록 만들려고 하였다.

‘주님 아파요’하며 울기도 많이 울었던 것 같다.

그래도 이기고 나면 너무나 많은 기쁨과 평화가 찾아 왔음으로 견디어 낸 나의 모습이 대견해 보이기도 했다.

내가 작은 훈련이라도 이겨 낼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은 나를 광야에 전쟁 속에 세워주셨지만 결코 혼자두지 않고 함께 하셨기 때문이라는 것을 주님께서는 나에게 찬양으로 찾아오셨고 , 말씀으로 찾아와 주셨으며 기도함으로 나와함께 계셨고 , 위로하셨고 , 모든 것을 공급해 주셨다.

이 책 1장에서와 같이 주님은 영적으로 장하게 훈련시키기 시작하셨다.

앞으로 사탄은 더 많은 무기로 나를 공격할 것임을 알게 해주셨고 , 그런 공격을 이겨냄으로 나를 인 냄으로 나를 인내하게 하실 것이고 연단 받은 나는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실 것이며 나는 그 길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에게 일어날 일들에 대해 알려 주신분이 계시며 이길 수 있도록 나에게 공급하여 주신힘(8장에서 주님이 주신 권세 1. 예수님의 이름 2. 하나님의 말씀 3. 성령의 능력 4. 예수님의 보혈 5. 진리로 선포함) 이 있기 때문이고 내안에 계신 너무나 크신 분 왕 되신 주님이 나를 온전히 지켜주실 것이며 이런 주님을 온전히 바라볼 수 있도록(사랑할 수 있도록) 은혜주심을  믿고 잇기 때문이다. 왕 되신 주님과 손잡고 가는 나는 더 이상 부족함은 없다. 다만, 아직 덜 성숙(교육)되어진 나의 삶을 부지런히 돌아보아 주님으로 가득 채워 가야함을 알기 때문에 나는 반드시 승리하게 될 것이다.

귀한 말씀으로 글로, 더 많이 주님을 알게 해주신 ‘모든 그리스도인을 위한 영적전쟁’을 쓰신 딘셔만 교사 분께 감사드리고 힘든 가운데 우릴 교육시키면 주님께 온전히 인도해 주시는 우리 귀한 못가님께도 감사드리며 나의 왕 되신 주니께 모든 영광 올려드리며 부족한 글로 마칩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당신도 영적 지도자가 될 수 있다 (여윤미) 운영자 2008.03.15 0 1500
다음글 영적전쟁 (여윤미) [1] 운영자 2008.03.15 1 3061